정동원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어린 나이로 5등까지 한 트로트 신동입니다. 지금도 여러 곳에 꾸준히 방송에 나오고 있어 돈도 많이 버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 포스팅에서는 정동원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정동원 나이
- 생일 : 2007년 3월 19일
- 키 : 171cm
- 몸무게 : 49kg
- 혈액형 : AB형
- 학교 : 진교초등학교 - 진교중학교 - 선화예술중학교 -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 MBTI : ESFJ
- 인스타 : 정동원 인스타그램
정동원은 이미 오래전부터 전국노래 자라아, 영재 발굴단 등에서 트로트 신동으로 유명했습니다. 미스터트롯에 5등으로 유명세를 떨치고부터는 지금까지도 계속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노래모음
엄마 할아버지
정동원의 어머니와 아버지는 어릴 때 때 이혼을 했습니다. 그래서 어릴 때부터 할아버지가 키우셨다고 하네요. (할머니는 식당 때문에 바쁘시고 아버지는 장사를 함) 이혼 때문에 많은 루머가 만들어지기도 했지만 사실은 알 수 없습니다. 루머 중에는 엄마가 재혼을 해서 아이가 있다는 내용도 있는 걸로 보아 다시 엄마를 보긴 어려울 것 같네요.
할아버지는 미스터트롯이 끝나기 전에 돌아가셨습니다. 미스터트롯 방송에 나와 얼굴을 비추기도 했는데요. 정동원이 방송에 나온 것도 할아버지가 나으려면 1억짜리 주사를 맞아야 하기 때문이라고 말하기도 했죠.
가족과 관련해서 새엄마 논란도 있었습니다. 일단 처음 아버지는 매니저이고 새엄마라는 걸 숨겼습니다. 나중에 할아버지 묘비에서 가족이름에 매니저인 새엄마 박수정이 있었던 거죠. 이 논란과 함께 정동원 후원을 위해 계좌를 열었는데 그 명의가 새엄마 명의 였습니다. 그래서 소속사에서는 후원을 중단해 달라고 말하기도 했죠.
이 두 가지 논란이 있었지만 아버지는 "새엄마 덕분에 동원이가 밝아졌다"라고 인터뷰에서 말하기도 했습니다. 여러 가지 논란이 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새엄마는 정동원을 위해서 이렇게 한 것들이 아닌까 싶습니다. 아래에 제 생각을 간략히 정리해 보겠습니다.
- 계좌 명의가 새엄마였던 건 크게 신경 쓰지 않았던 게 아닐까 싶습니다. 논란이 된 이유도 돈을 횡령하는 게 아니냐는 이유였지만 굳이 돈을 가로채려고 한다면 동원이가 아직 어리기 때문에 돈을 벌고 나서 뺏을 수도 있습니다. 이미 성인이 되고 나서 성공한 장윤정과 부모님의 사례를 봐도 알 수 있습니다. 이건 오해가 있었던 게 아닐까 싶네요.
- 아버지가 새어머니라는 사실을 숨긴 건 동원이의 이미지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아무래도 연예인이다 보니 새엄마손에 자랐다는 것보단 논란 없이 그냥 지나가길 바랐던 게 아닐까 싶네요. 하지만 정확한 사실은 알 수 없습니다.
정동원 재산
재산에 대해서는 정확히 알기는 어렵고 가진 재산으로 추정할 수밖에 없는데요. 최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자이 아파트 30층을 구매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 아파트의 시세는 현재 대략 20억을 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당연히 집 이외에 재산도 더 있을 테니 최소 30억은 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면서 재산이 늘어날 텐데요. 월수입은 못해도 2500만 원은 넘는 것으로 보입니다. 왜냐면 행사비 1회당 비용이 2500만 원이기 때문이죠. 아직 나이가 성인이 되지 않았으니 학교생활하면서 행사를 하더라도 한 달에 몇 번은 하고 고정으로 출연 중인 방송도 몇 개 있습니다.
대략 월수입을 정리해 보면 '광고수입 1억 이상 + 행사비 5000만 원 이상 + 유튜브 수익 1200만 원 이상 + 방송출연료' 합쳐서 한 달에 1억 7천만 원 정도 이상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지금까지 오래 활동했으니 계산해 보면 아파트정도는 살 돈이 충분히 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