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 / 2023. 9. 15. 17:59

김용림 나이 남편 며느리 총정리

김용림은 데뷔한 지 60년 차가 넘어가는 원로배우 중 한 명입니다. 오랜 시간 연예인 생활을 해오면서도 큰 사건하나 없이 사생활이 깨끗한 배우중 한 명이죠. 오늘은 김용림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김용림 나이

김용림
김용림

  • 생일 : 1940년 3월 3일
  • 학교 : 서울혜화국민학교 - 배화여자중학교 -배화여자고등학교
  • 종교 : 불교

 

김용림은 처음 성우로 데뷔했었습니다. 그러다 3년 뒤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연기자를 시작하게 되었죠. 원래는 외모 때문에 진지하고 무서운 배역을 많이 맡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망가지는 개그캐릭터를 맡은 적도 있습니다. 1964년부터 지금까지 드라마만 104편을 촬영해 온 만큼 한국인이면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죠.

 

주로 시어머니, 할머니 역할을 많이 하는데 재밌는 점은 이것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대화중 "맨날 할머니 역할만 하는데 다이어튼 왜 해요"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남편 남일우 이혼

남편 남일우 와는 1965년에 결혼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둘이 이혼한 줄 아는 분들이 있는데 이혼하지 않았고 잘 지내시고 있습니다.

 

남일우-김용림
남일우-김용림

두사람다 배우다 보니 재밌는 에피소드들이 있는데요. 남편과 결혼하고 사극에 출연했는데 모자역할로 출연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남편이 아들이고 아내가 엄마역할로 나온 거죠. 더욱이 그 당시 신혼이었다고 합니다. 남편이 아내에게 '어마마마'라고 말하자 촬영장에 있는 스태프들이 웃어버려서 계속 NG가 났다고 하네요.

 

이 이후로는 절대 같이 출연하지 않겠다고 결심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또 같이 촬영하게 된 적이 있었는데 배역상 둘이 베드신을 찍는 장면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때 남일우가 어쩔 줄을 몰라했었다고 하네요. 김용림이 그 모습을 계속 보니 짜증 나서 화를 내기도 했다고 하네요.

 

 

남일우 나이 김용림 근황 총정리

남일우는 1964년에 데뷔해 지금은 거의 60년 차가 되어가는 배우입니다. 같인 배우출신인 김용림과 결혼한 걸로 유명하죠. 오늘은 남일우에 대해서 김용림, 근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play.emoneyhouse.com

 

 

 

며느리 김지영

남성진-김지영
남성진-김지영

아들이 배우 남성진이고 며느리가 배우 김지영입니다. 두사람다 장편 드라마 <전원일기>에서 부부역할로 나왔으니 오랜 시간 가까이서 지낸 거죠. 실제로 남성진보단 김지영이 드라마나 영화에서 인지도가 높은데요. 남성진은 아내가 연기를 잘한다는 게 자랑스럽다고 인터뷰한 적도 있습니다.

 

남성진-김지영-가족

아내가 오히려 잘 나가다 보니 육아를 남편이 담당한 적이 많았다고 하네요. 성격적으로도 김지영이 쿨한 모습을 보이고 남성진이 잘 삐지는 걸 보면 부부역할이 바뀐 것 같다는 생각은 저만하는 걸까요?

 

 

 

근황

지금까지 출연 드라마들을 보면 대부분 할머니 역할 조연으로 많이 출연했습니다. 과거엔 주연을 맡은 경우도 종종 있었는데 최근에 와서는 거의 대부분 조연이네요.

 

가장 최근작인 드라마 <삼 남매가 용감하게> 방영이 끝나고 차기작을 촬영 중입니다. 넷플릭스에 방영예정인 '폭싹 속았어요(가제목)'라는 시대극에 출연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드라마에는 아이유, 박보검이 주연으로 나올 예정이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죠. 참고로 제목의 뜻은 제주도 방언으로 '수고 많으셨습니다'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이제 나이가 80이 넘었음에도 건강하신 모습이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방송에 소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