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희진은 아역배우로 데뷔해 한때 스타덤에 오를 정도로 인기가 많은 배우였습니다. 최근에는 드라마에 조연으로 자주 출연 중인데요. 오늘은 우희진에 대해서 리즈, 결혼, 근황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우희진 프로필
- 생일 : 1975년 5월 24일
- 키 : 162cm
- 혈액형 : O형
- 학교 : 서울신암초등학교 - 신암중학교 - 명성여자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
- 인스타 : 우희진 인스타 바로가기
75년도에 태어났는데 데뷔가 83년도입니다. 8살에 데뷔한 아역배우 출신인데요.(당시 나이계산법으로는 9살) 그래서 지금까지 배우활동을 한 기간만 합치면 40년 차 배우입니다. 거의 원로배우급 활동기간이네요. 지금까지 촬영한 드라마와 영화를 합치면 57편 정도 됩니다. 21년도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 촬영 이후 지금까지 휴식하고 있는 걸로 보이네요.
리즈 시절
우희진의 가장 전성기였던 리즈시절은 드라마 <느낌> 때였다고 생각합니다. 당시 청순함의 대명사로 제일 잘 나가는 배우중 한 명이었죠. 나이가 조금 있으신 분들은 영상을 보고 추억에 잠시기는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전성기가 오래가지 못했다는 평이 있지만 나이가 들어도 외모는 크게 변하지 않았고 오히려 연기력은 늘었다는 평이 많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도 40년이 넘게 롱런하고 있는 배우중 한 명이죠.
이제 조금 있으면 50이 되는 나이임에도 아직도 이쁜 외모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역시 연예인은 어느 정도 타고나는 것 같네요. 닮은꼴로 외국 배우 판빙빙이 종종 거론되기도 합니다.
저는 처음 우희진을 보고 서영희인 줄 알았는데요. 저처럼 둘을 헷갈려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더라고요. 뭔가 다른 것 같으면서도 비슷한 것 같네요.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결혼 남편
아무래도 나이가 좀 있다 보니 결혼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여관검색어에 '결혼, 남편, 이혼'이 있는데요. 남편이 안 보이니 이혼까지 생각하는 것 같네요.
그런데 아직 미혼입니다. 한 인터뷰에서는 마흔이 되었을 때 정말 결혼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사람도 많이 만나보고 소개도 받아보고 했다고 하네요. 아이도 낳고 행복하게 결혼생활도 하고 싶다는데 마음에 드는 남자를 아직 못 만난 것 같습니다.
이제는 소개하는 것도 지겹고 재밌는 친구들이 많아서 결핍을 많이 못 느낀다고 합니다. 조만간 50살이 되어가는데 아직도 이쁘신 만큼 짝을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연예인들은 능력과 외모가 좋은데도 결혼 못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근황
2021년도 드라마 촬영 이후로 최근에는 작품활동이 없습니다. 인스타그램에 화보사진이 종종 올라오고 있는 걸 보면 화보를 찍으면서 휴식기를 가지고 있는 것 같네요. 최근에는 미니 시리즈 로맨틱 코미디 위주로 출연하는 편입니다. 아무대로 40년 가까이 배우생활을 해왔으니 조금씩 쉬어가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