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예원은 SBS출신 아나운서로 최근 퇴사해 프리랜서로 활동 중입니다. 귀엽고 늘씬한 외모 때문에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었죠. 오늘은 장예원 아나운서에 대해 논란, 결혼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장예원
- 생일 : 1990년 7월 14일
- 키 : 167cm
- 혈액형 : B형
- 학교 : 엄사중학교 - 용남고등학교 - 숙명여자대학교
- 종교 : 가톨릭(세례명-스콜라스티커)
- 인스타 : 장예원 인스타 바로가기
2012년 SBS아나운서로 입사했습니다. 이 당시 나이가 23살로 당시에는 최연소 아나운서 합격자로 유명했습니다.(하지만 이건 오보로 사실은 유이라 아나운서가 22살로 합격해 최연소였음) 그리고 2020년 퇴사하면서 프리선언했죠.
퇴사 이후 지금까지 고정출연은 15개 이상, 게스트 14개, 라디오 등 여러 방송에서 모습을 비추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헬스데이터 A+>와 <벌거벗은 한국사>에 고정 출연 중이네요.
다리 몸매
아나운서 중 몸매가 좋기로 유명합니다. 특히 연관검색어에 '장예원 다리'가 있을 만큼 다리가 이쁜 편이죠. 다리가 긴 편이기도 하지만 기본적으로 날씬하기 때문에 비율이 더 좋아 보이는 것 같습니다.
여우 논란
이쁜 외모 때문인지 운동선수들과 스캔들이 많은 편이었습니다. 그래서 별명이 장폭스인데 여우 같다는 의미로 지어진 별명이죠.
- 2014년 수영선수 박태환과 데이트 장면 포착
- 2018년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윤성빈과 데이트하는 모습 포착
하지만 이런 논란이 있음에도 사귀는 사이가 아니라고 밝혀졌습니다. 그냥 남자들과 친하게 지내는 성격인 것 같네요. 사진 속에서 윤성빈과는 손을 잡고 걸어갈 정도로 가까워 보이는데 사귀는 사이는 아니라고 합니다.
유부남인 김일중과 자연스럽세 스킨십하는 모습을 보면 왜 별명이 '장폭스'인지 알 수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원래 '끼'가 있는 성격이 아닐까 싶네요.
결혼 남편
현재 장예원아나운서는 미혼이고 남편도 없습니다. 본인보단 동생이 먼저 결혼했죠. 동생도 같은 아나운서인데 이름은 '장예인'입니다. 최근 동생이 결혼하자 친한 친구를 잃은 것 같아 펑펑 운 적이 있다고 하네요.
최근 이상화-강남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은 적도 있는데 본인은 아직 결혼할 때가 아닌 거 같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결혼이 나이에 맞춰서 하는 건 아닌 것 같습니다. 본인이 경제적으로 정신적으로 준비가 되었을 때 하는 게 맞는 것 같네요. 그리고 장예원 아나운서가 나이가 많은 것도 아니니 시간은 많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