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윤서는 이제 데뷔한 지 1년 정도 된 신입 배우입니다. 그럼에도 벌써 5 작품이상을 촬영한 슈퍼 신인이죠. 오늘은 노윤서에 대해서 프로필, 다리, 과거사진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노윤서 프로필
- 생일 : 2000년 1월 25일
- 키 : 167cm
- 학교 : 서울잠전초등학교 - 정신여자고등학교 - 선화예술고등학교 - 이화여자대학교(조형예술학과)
- MBTI : INFP
- 인스타 : 노윤서 인스타 바로가기
얼굴을 보면 알 수 있지만 이미 타고난 연예인 상입니다. 이쁜 강아지상인 것 같기도 하고 고양이 같기도 하네요. 얼굴도 이쁘고 날씬해서 모델인 줄 알았는데 미술전공이었다고 합니다. 배우 하기 전엔 학비라도 벌어볼까 하는 마음으로 모델을 잠깐 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연예계에 데뷔한 건 2022년인데 벌써 드라마 3편, 영화 2편을 찍었습니다. 데뷔작부터 흥행해서 쉴틈도 없이 작품들을 촬영하고 있습니다. 많은 배우들이 무명생활을 거치는 경우가 많은데 노윤서는 그런 거 없이 바로 뜨기 시작했네요.
이제 막 데뷔한 신인이다 보니 집안, 남자 친구 등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어떤 정보도 없네요. 나중에 스스로 공개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본인이 공개하지 않는 건 지켜주는 게 맞는 것 같네요.
다리
연관검색어에 '노윤서 다리'가 있습니다. 그래서 "다리길이가 짧나? 긴 건가?"라고 생각했는데 보통이었습니다. 살짝 짧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여자평균으로 보면 보통인 것 같네요.
그래서 다른 이유가 있을 것 같아 찾아봤지만 특별한 점은 없었습니다. 그나마 아래 영상이 이유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추후에 알게 되면 수정하겠습니다.
과거사진
대부분 미인들에게 따라다니는 수식어가 성형의혹입니다. 실제로 얼굴을 고친 사람들도 많죠. 그래서 과거사진 굴욕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노윤서는 어릴 때부터 미모가 장난이 아니었네요. 과거사진을 통해 자연미인임을 입증했습니다. 어릴 때는 임수정 느낌이 나는 것 같네요.
참고로 입꼬리가 올라가서 얼굴을 고친 것 같다는 의혹이 있었지만 과거사진을 통해 원래 입꼬리라는 걸 인증했습니다. 보기에도 이뻐 보이지만 입꼬리가 올라간 게 관상적으로도 좋다고 하네요.
근황
최근 드라마 <일타 스캔들>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드라마 <택배기사>에 출연했습니다. 지금은 휴식하면서 새로운 작품을 고르고 있을 것 같네요. '택배기사'는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로 김우빈, 송승헌 등이 출연했습니다. 제작비 250억으로 작정하고 제작한 드라마네요.
앞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